워크숍은 후원사들의 효과적인 올림픽 마케팅을 지원하고 대회 붐 조성을 위한 행사다. 조직위와 워크숍 참석자들은 입장권과 등록, 수송 등 호스피탈리티 정보와 성화봉송, 문화행사, 라이브사이트 등 운영정보, 후원사 브랜드 보호 정책, 패럴림픽 전환기 계획 등의 내용을 공유했고 19일에는 대회 경기장과 시설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회 개막 전 마지막 파트너 워크숍으로, 조직위는 향후에도 후원사와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의 마지막 파트너 워크숍이 열린 18일 강원도 강릉 라카이 샌드파인 리조트에서 참석자들이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 제공]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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