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은 지난달 출시한 흑심설빙을 알리기 위해 황금연휴 기간 카마오톡을 통해 5000명에게 한정 판매했다. 9일간 판매가 진행도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 쿠폰이 모두 판매되어 신메뉴에 대한 높은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본사가 전액을 지원하는 형태로 지원됐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