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황금연휴 쇼핑 키워드는 나를 위한 '힐링·케어·선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올해 '욜로(YOLO)' '포미(FOR ME)' 등 소비 트렌드가 이어진 가운데 이번 추석에도 '나를 위한 소비'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헬스앤뷰티(H&B)스토어 올리브영은 올 추석 쇼핑 키워드를 '3R(Rest, Refresh, Respect)'로 선정했다고 24일 밝혔다. 나를 위한 힐링(Rest me), 케어(Refresh me), 선물(Respect me) 등이다.
올리브영은 내달 9일까지 '나'를 콘셉트로 인기 브랜드 대표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힐링 제품으로는 휴족시간, 멕리듬 아이마스크 등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케어 제품으론 아이소이, 유리아쥬 기획세트 등 연휴 기간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충전하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로는 너트한줌 선물세트, 이자녹스 기획세트 등을 준비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