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샵 "특별한 브랜드, 'B SPECIAL'에서 만나보세요"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매주 한 가지 브랜드만 소개
18일 플리니오 비조나의 '베야노', '포를리' 백 첫 선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GS샵이 특별한 브랜드를 위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GS샵은 하나의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해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B SPECIAL'을 신설한다고 17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전 9시25분에 방송되는 B SPECIAL은 한 주에 한 가지 브랜드만을 소개하는 콘셉트다.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브랜드의 히스토리와 뒷이야기를 풀어내고, 브랜드 가치도 더욱 높여주는 고품격 명품숍을 지향한다.

GS샵에 새로 합류한 김민향 쇼핑호스트가 '브랜드 스토리텔러'로서 방송을 이끈다. 성범수 아레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함께 출연해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방송에선 이태리 전통 장인 브랜드인 플리니오 비조나의 '베야노', '포를리' 백을 신규 론칭한다. 지난 11일 B SPECIAL 첫 방송은 손정완 디자이너와 협업한 브랜드 'SJ와니'의 블라우스, 메모리 재킷을 선보여 모두 목표 대비 110% 이상의 호실적을 거둔 바 있다.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 찾아 10만원 벌었다"…소셜미디어 대란 일으킨 이 챌린지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