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관계자는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의 경우 일정 금액 이상의 요금제를 선택해야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대부분”이라며 “그러나 이번 이벤트는 요금제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중, 저가 요금제를 사용하는 학생, 주부, 중장년층에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어플 ‘모비톡’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고, 아이폰 사용자들은 공식 홈페이지(mobitalk.co.kr)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모비톡'은 핸드폰 구매에 최적화된 명실상부 최강 휴대폰 정보 어플로 최신 기기 정보는 물론, 최저가폰, 공짜폰, 중고폰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공동 구매 및 특가 세일 등의 이벤트 또한 실시간 무료 알림 서비스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어플 내 특설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리퍼폰(갤럭시노트7R)'의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G6', '갤럭시S8' 사전예약을 통해 입증된 '모비톡'만의 특별한 혜택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해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보름만에 사전예약자가 1만 명을 넘어 화제를 모았다.
디지털뉴스본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