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만찬과 GMI 비즈니스 세션 통해 각국 그랜드 마스터들과 교류 장 가져
GM 해외사업 부문 판매 및 서비스 분야 '2017 그랜드 마스터'에 선정된 쉐보레 국내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대표와 배우자들이 지난 1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갈라 디너 시상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앞줄 남자 중 왼쪽부터 스테판 자코비 GMI 사장, 제임스 김 한국GM 사장, 데일 설리반 한국GM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쉐보레의 국내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이하 GMI)에서 선정한 판매 및 서비스 분야 '그랜드 마스터'에 이름을 올렸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미국 뉴욕에서 개최됐다. 국내 쉐보레 대리점 18곳과 서비스센터 10곳을 포함, GMI 내 13개국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116곳과 관계자 등 총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제임스 김 사장은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내수 판매 증진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이번에 2017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곳들을 포함, 국내 모든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들이 쉐보레의 고객 만족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국내 쉐보레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국가별 만찬과 갈라 디너 등 공식 만찬에 참석했다. 이들은 GMI 비즈니스 세션을 통해 글로벌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고 각국의 그랜드 마스터들과 교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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