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상, 클로렐라 분말 신제품 '클로렐라 100'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대상, 클로렐라 분말 신제품 '클로렐라 100'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대상이 분말 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클로렐라 100은 '먹고 바르고 요리하는 그린 수퍼푸드' 콘셉트의 분말 제품이다. 물에 개어 피부 마사지팩으로 활용 가능하며 파스타나 빵, 머핀, 샐러드, 수제비 등 다양한 요리에도 적절히 첨가할 수 있다. 한 번에 5알씩 하루 세 번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클로렐라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체의 첨가물 없이 순수 클로렐라 원말 100%로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 해 클로렐라가 가지고 있는 60여종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게 한 점도 눈에 띈다.
클로렐라 국내 시장규모는 현재 260억 원 규모이며, 대상은 210억 원의 매출로 전체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시장 점유율 70% 이상으로 국내에서 클로렐라를 자체 배양해 생산하는 곳은 대상이 유일하다.

대상은 이번 클로렐라 100 출시를 통해 클로렐라의 고객층을 기존 50~60대 중장년층에서 20~30대 젊은 여성층까지 확대할 방침이다.

가격은 오는 26일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총 10박스(1박스 30g)로 구성, 12만9000원이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