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나노캠텍, 중국 자회사 통해 BMW 광고 에이전시 계약체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코스닥 상장사 나노캠텍 은 6일 북경 자회사 해피글로벌이앤티(Happy Global Entertainment &Technology)를 통해 중국 내 BMW 신차 광고 에이전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MW는 새로 나온 BMW1 스포츠 모델의 런칭을 중국 대표 동영상 사이트 유쿠(YOUKU)에서 발표했으며, 해피글로벌이앤티는 BMW1 시리즈의 광고기획, 제작, 퍼블리싱의 총괄업무를 대행했다.

해피글로벌이앤티는 예능프로그램과 콜라보형태로 BMW 신차를 소개하는 방식의 런칭 행사를 진행해 생방송 100분 동안 1051만 뷰를 달성했다. 유쿠를 통해 약 94만명이 티엔마오(TMALL)로 유입돼, 260명이 직접적으로 BMW1시리즈를 주문하는 성과도 냈다.

해피글로벌이앤티는 오는 10일 BMW 신차출시 예능프로그램의 VOD버전을 유쿠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의 홍보 효과와 판매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나노캠텍 관계자는 “해피글로벌이앤티는 이번 BMW1 시리즈의 기획, 제작, 퍼블리싱의 총괄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BMW와 알리바바그룹의 찬사를 받았다"라며 “이번 광고대행업을 시작으로 나노캠텍은 중국과 한국의 정치적인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