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새해 첫 협업 마케팅 펼쳐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펑키한 무릎담요 제작…4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증정
올리브영,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새해 첫 협업 마케팅 펼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올리브영이 올해도 패션, 뷰티 피플의 감성을 충족시켜줄 이색 협업 마케팅을 이어간다.

올리브영은 13일부터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새해 첫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티브제이앤요니피는 개성 넘치는 패션 디자이너 부부 스티브(정혁서)와 요니(배승연)가 디자인한 브랜드로, 펑키한 매력으로 유명 셀럽은 물론 국내 패션 피플에게 많은 사랑 받고 있는 국가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다.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손잡고 소장 가치를 높인 무릎 담요 ‘스타일리시 블랭킷’을 제작했다. 브랜드 특성에 맞는 펑키한 디자인에 보온성을 더한 담요는 13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