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년사]김성환 노원구청장 "헌법 의미 되새겨 새로운 노원 만들 것"

최종수정 2017.01.02 09:01 기사입력 2016.12.31 12:25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김성환 노원구청장은 "2017년에도 저를 포함한 노원구청 직원은 헌법의 의미를 되새겨 구민 여러분께서 새로운 대한 민국, 새로운 노원을 상상하고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 구청장은 2017년 신년사를 통해 이같이 말하고 "촛불을 켜지 않아도 따뜻하고 행복한 구민의 집을 만들기 위해 새해에도 온 힘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다음은 신년사 전문
-------------------------

사랑하는 노원구민 여러분 !

헌법 제1조 제2항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헌법 제7조제1항 ‘공무원은 국민 전체에 대한 봉사자이며, 국민에 대하여 책임을 진다.’
김성환 노원구청장

김성환 노원구청장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는 제가 구청장으로 취임한 후 평소 직원들에게 마음에 새기고 구민을 대하도록 강조하는 헌법 조항입니다.
2017년에도 저를 포함한 노원구청 직원은 헌법의 의미를 되새겨 구민 여러분께서 새로운 대한 민국, 새로운 노원을 상상하고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지하고 노력하겠으며 촛불을 켜지 않아도 따뜻하고 행복한 구민의 집을 만들기 위해 새해에도 온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정유년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노원구청장 김 성 환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