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화웨이, 'P9트리 이벤트…오중석 작가 포토 클래스' 개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화웨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와 홍대에 위치한 화웨이 'P9 팝업스토어'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화웨이가 12월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스마트폰 'P9'을 상징화한 대형 P9 트리 전시와 오중석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P9 특별 포토 클래스' 등이다.
화웨이 P9 트리 이벤트는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스퀘어에서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된다. 화웨이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TV 모니터와 크리스마스 선물상자를 쌓아 만든 대형 P9 트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은 트리에 설치된 TV 모니터를 통해 '화웨이 P9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화웨이 P9 트리를 사진으로 찍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화웨이, #P9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현장에 전시된 화웨이 P9과 P9 플러스를 이용해 화웨이 P9 트리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화웨이 P9 트리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화웨이 로고가 새겨진 핫팩을 증정한다.

오중석 작가와 함께하는 P9 특별 포토 클래스는 홍대에 위치한 P9팝업스토어에서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총 2회 진행된다. 전문 포토그래퍼인 오중석 작가가 강사로 나서 참석자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완벽한 한 컷을 위한 사진 촬영 방법을 설명한다.
특히 P9을 이용한 스마트폰 촬영 방법 등 생활 속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촬영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강의를 통해 다양한 사진 촬영 기법을 배우고 화웨이 P9·P9 플러스를 직접 체험해보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번 클래스 참석자는 화웨이 공식 페이스북과 P9 팝업스토어 인스타그램의 사전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각 클래스마다 30명씩 참석하게 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