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최종수정 2016.12.22 09:24 기사입력 2016.12.22 09:24

댓글쓰기

고품질 색조 제품을 착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기획

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을 진행한다.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은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내놓으며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별한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브라우니 시즌과 홀리데이 판타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포함돼 있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게는 1만2500원에 판매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