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고품질 색조 제품을 착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 기획

네이처리퍼블릭,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첫 눈에 반한' 색조 캠페인을 진행한다.
'첫 눈에 반한' 캠페인은 최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의 첫 번째 제품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품목을 추가로 내놓으며 멤버십 회원 대상의 특별한 혜택을 늘려갈 예정이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브라우니 시즌과 홀리데이 판타지 등 2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프라이머 효과의 베이스와 하이라이터 컬러가 포함돼 있다.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가격은 2만5000원이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게는 1만2500원에 판매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