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이라 세정 부사장, 직원들에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이벤트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세정 서울 대치동 사옥에서 임직원들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기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부터 네 번째가 박이라 부사장이다.

세정 서울 대치동 사옥에서 임직원들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기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부터 네 번째가 박이라 부사장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20일 패션기업 세정그룹 서울 대치동 사옥 로비에는 이색 광경이 펼쳐졌다. 그룹 직원들이 로비에 들어서자마자 임원들이 줄을 서 ‘메리크리스마스’를 외친 것이다.

박이라 세정그룹 부사장은 이날 서울지사 임원 10여명과 함께 사옥 로비에서 직원들의 아침 출근길을 환영하며, 아침대용 샌드위치와 핫팩이 담긴 선물 보따리를 일일이 전달했다.
사전 고지가 없었던 터라 바쁘게 로비에 들어섰던 직원들은 임원들의 환호에 놀라기도 했지만, 이내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등 크게 호응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직원들에게 소박하지만 깜짝 이벤트로 활력을 불어넣고, 웃을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자는 박 부사장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는 게 회사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사내 송년행사 일환으로 임직원 대상 ‘감사카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해 동안 감사의 마음을 전할 동료에게 감사카드를 작성하면 인사팀에서 감사카드와 도넛 세트를 대신 전달해준다. 감사카드를 가장 많이 받은 직원은 감사왕으로 선정돼 왕복 항공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지속되는 경기불황과 다소 침체된 연말 분위기 속에서 깜짝 이벤트를 통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따뜻한 한 해를 보내자는 취지로 임원들이 직접 나서게 됐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