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전남도, 서울서 남도의 겨울풍경 갤러리 운영

최종수정 2016.12.14 14:33 기사입력 2016.12.14 14:33

댓글쓰기


" 20일까지 센트럴시티터미널서…귀농·귀촌 홍보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라남도 서울사무소는 오는 20일까지 서울 센트럴시티 터미널(호남선) 내 지역홍보관에서 전남 관광 및 귀농?귀촌 홍보를 위한 ‘움직이는 남도갤러리’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갤러리전에선 전남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담아낸 사진 30여 점을 선보인다.

‘순천만국가정원 겨울’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을 연상케 할 만큼 설경 속 매혹적인 풍경을 뽐내고, 구례군의 ‘산동의 겨울꽃’사진은 하얀 눈과 붉은 산수유의 색채 대비로 관람객의 시선을 붙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 외에도 영암군의 ‘호수에 비친 월출산’등 남도만의 겨울 풍경 사진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전남으로의 귀농·귀촌 홍보 리플릿과 홍보물품을 배부하고 현장에서 상담과 안내를 하면서 평소 농촌생활에 관심이 많은 도시인들에게 귀농·귀촌에 대한 관심도를 높일 계획이다.

남평오 전라남도 서울사무소장은 “분주한 여정 속에서 잠시나마 짬을 내 전남의 겨울 명소 사진을 보면서 남도여행을 꿈꾸도록 전시회를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또 다른 겨울 매력을 간직한 전남 명소를 찾아 소중한 추억을 만들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