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미니스톱, '청송식 닭불고기 도시락' 출시

최종수정 2016.12.06 13:31 기사입력 2016.12.06 13:31

댓글쓰기

팔도명물 열전 시리즈 여섯번째 도시락

미니스톱, '청송식 닭불고기 도시락'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미니스톱이 팔도명물열전 시리즈 여섯 번 째 도시락을 선보였다. 미니스톱은 청송 지역 별미인 닭불고기를 소재로 한 ‘청송식 닭불고기 도시락’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닭불고기는 경북 청송 지역 별미로 다진 닭고기를 밑간한 다음 파, 마늘, 간장 등으로 양념해 얇게 펴 구워 먹는 요리다.

청송식 닭불고기 도시락은 닭고기와 돼지고기를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닭고기 특유의 퍽퍽한 식감을 개선하고 매콤한 불닭 소스를 더해 특유의 맛을 강조했다. 더불어 직화구이방식과 그릴마커를 적용, 불 맛의 풍미를 살렸다.
메인 반찬인 청송식닭불고기 외에도 크리스피치킨너겟, 소시지볶음, 계란구이, 참나물 등 추가 반찬도 5가지로 풍성하게 구성해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도록 했다.

미니스톱은 전국의 맛집과 유명 음식들을 고객이 가까이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제1탄 ‘전주식비빔밥’을 시작으로 ‘언양식바싹불고기 도시락’, ‘순창고추장불고기 도시락’등 전국 팔도의 지역 별미를 도시락으로 출시하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