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이소라, 연하 애인의 요리실력 자랑 “셰프님들 긴장 좀 하셔야 할 것”

최종수정 2016.12.19 18:59 기사입력 2016.12.06 09:02

댓글쓰기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소라/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소라/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캡처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이소라가 자신의 연하 애인의 출중한 요리 실력을 자랑했다.

모델 이소라는 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녀는 슈퍼모델이 될 당시 받은 상금으로 독립해 현재 독신 생활이 25년째라고 말했다. “(독신 생활이라도) 누가 같이 있으면 더 즐거울 수 있을 것”이라는 그녀의 말에 진행자들은 그녀의 애인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이소라는 "연하 남자친구와는 사귄 지 4년 정도 됐다"며 "남자친구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다. 3개월에 1번 정도 만나는 편"이라고 말했다.

또 "남자친구가 요리를 굉장히 잘하는 편이다“라며 ”집에서 하는 요리는 거의 남자친구가 하는 편"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소라는 “셰프님들 긴장 좀 하셔야 할 것”이라고 덧붙여 모두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 세간의 유행어 ‘굿걸’에 얽힌 사연도 털어놨다. 이소라는 “남자친구가 강아지에게 하는 말”이라며 “강아지를 칭찬해줄 때마다 ‘굿걸’이라고 한다”고 말했다.
한편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