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가로수길에 '뷰티윈도' 뜬다…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 데이' 진행

최종수정 2016.12.02 11:06 기사입력 2016.12.02 11:06

댓글쓰기

12월2~3일 가로수길 '541랩'에서 인기 온라인 브랜드 팝업스토어 운영
정샘물 아티스트 뷰티 라이브쇼 등 다양한 볼거리 마련


가로수길에 '뷰티윈도' 뜬다…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 데이' 진행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네이버( NAVER )가 오프라인에서 '뷰티윈도'를 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2일 네이버는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 중 지난해 9월 오픈해 국내외 화장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뷰티윈도에서는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 5500여 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는 그동안 뷰티윈도와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어온 14개의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2일과 3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541랩'에서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를 연다.

이번 행사에는 삐아, 마녀공장, 나인위시스, 정샘물 뷰티 등 평소 오프라인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온라인 뷰티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방문객들은 부담 없이 각 브랜드 부스의 상품들을 둘러보고, 현장이나 온라인 뷰티윈도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네이버는 현장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도 마련했다. 네이버의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뷰스타리그'로 성장한 뷰스타들이 스튜디오에서 F/W 뷰티 트렌드를 전한다. 3일에는 '홀리데이 파티 메이크업'을 테마로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생생한 뷰티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브이 라이브(V LIVE)의 뷰티 전문 채널인 브이 뷰티(V Beauty)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박선영 네이버 뷰티 프로젝트 리더는 "역량 있는 온라인 기반의 뷰티 브랜드들이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네이버는 향후에도 우수한 제품을 갖춘 중소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