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진도군이 최근 친절 행정 실천과 신속·정확한 대국민 민원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민원업무 담당자 친절 직무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다양한 요구와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수요자 중심의 감성 민원 행정서비스 제공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특히 친절한 민원응대와 악성·고질 민원에 대한 대처 방법 등을 교육하고 애로사항 등을 상호 토론을 실시했다.
군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군민과의 1차적인 접촉이 많은 일선 행정의 고객만족 서비스 실천으로 친절한 진도군을 만드는 데 주춧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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