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광주요, 24일 저녁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등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사진=광주요 제공)

광주요 캐주얼라인 4인 홈세트(사진=광주요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도자기 브랜드 광주요가 홈쇼핑에 공식 진출한다.

광주요는 24일 오후 8시4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홈쇼핑 채널에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광주요와 롯데홈쇼핑은 광주요의 스테디셀러인 캐주얼라인의 네 가지 색상을 조화롭게 믹스매치한 4인 홈세트(36pcs)를 선보인다. 34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광주요 캐주얼라인은 다양한 쓰임새와 포용성을 가진 우리 고유의 ‘사발’ 형태에서 착안해 개발된 생활 식기다.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우리나라 고령토를 바탕으로 제작해 강도가 높고 질감이 탁월하다.

여기에 천연 재료로서 광주요가 자체 개발한 유약은 자연의 네 가지 은은한 빛깔(미솜(솜), 미설(눈), 미송(소나무), 미율(밤))을 나타내어 요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신제품 소스볼은 이번 방송을 위해 광주요가 특별히 개발한 제품이다. 이번 롯데홈쇼핑 세트 구성이 아니면 만나볼 수 없는 한정 수량으로 생산된다.

광주요는 전 제품이 사람의 손을 거쳐 만들어지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 발표된 미쉐린가이드 서울편 24곳의 스타 레스토랑 가운데 8곳이 광주요의 식기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자연스러운 색감과 한국적이면서도 모던한 형태로 해외의 미쉐린 스타 셰프와 레스토랑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번 론칭 방송은 최유라와 광주요가 초기 기획단계부터 제품 구성, 가격, 사은품까지 머리를 맞대고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요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본방사수 이벤트’가 진행되며 롯데홈쇼핑에서는 생방송 중 구매 고객을 위한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