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올리브영 바나나맛 우유 보디케어 제품 '완판' 행진

최종수정 2016.11.20 10:27 기사입력 2016.11.20 10:27

댓글쓰기

'뚱보 우유' 패키지와 향 그대로 재현

올리브영 바나나맛 우유 보디케어 제품 '완판' 행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올리브영의 바나나맛우유 보디케어 제품이 출시 열흘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웠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PB)인 라운드어라운드가 빙그레와 협업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보디케어 제품의 초도 물량이 열흘 만에 완판됐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의 인기 요인은 품질과 더불어 바나나맛우유 고유의 패키지와 향을 그대로 재현하며 소장가치와 가성비를 모두 높였기 때문이다. 이는 출시되자 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판매 매장에서 연일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

올리브영은 기대 이상의 성과에 힘입어 판매를 시작한지 열흘이 채 되지 않아 10만개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또한 제품의 판매 매장 문의가 빗발치면서 출시 당시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현재 160여개로 판매처를 확대했다. 특별히 앙증맞은 크기의 립밤과 깜찍한 디자인의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달콤보습세트'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21일부터 전국 모든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보디케어 라인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과 '라운드어라운드 딸기맛우유 바이탈라이징' 2종으로, 라인별 제품은 각각 보디워시, 보디로션, 핸드크림, 립밤, 실속세트까지 총 11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워시(400ml·8800원)'와 '라운드어라운드 바나나맛우유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400ml·98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