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옴니버스 식으로 펼쳐지는 제주 이야기…연극 '제주일기'

최종수정 2016.11.07 10:35 기사입력 2016.11.07 10:35

댓글쓰기

8일 서울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개막

연극 '제주일기'

연극 '제주일기'


[아시아경제 조민서 기자]제주를 배경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연극 '제주일기'가 오는 8일 서울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3관에서 개막한다.

'제주일기'는 아침부터 관광객들로 붐비는 제주 공항, 한라산을 일터로 삼고 살아가는 사람들, 올레길 위에 방향을 잃고 서있는 청년들, 삶의 여정 속에서 누구나 한번은 빠져들 법한 미로 속에 갇힌 사람들의 이야기 등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6가지의 에피소드가 옴니버스식 구성으로 펼쳐진다.
매 장면마다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도 영상으로 펼쳐진다. 관객들은 영상을 통해 넘실대는 파도와 푸른 바다, 갈대가 가득한 오름 위에 시원하게 부는 제주의 바람을 생생하게 바라볼 수 있다. 감성을 더욱 고조시키는 배경 음악과 제주를 형상화한 무대 또한 눈여겨 볼 만한 관람 포인트다.

뮤지컬 '트레이스유', '사의찬미'를 통해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민과 현재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박정원, 뮤지컬 '킹키부츠'에서 엔젤로 활약 중인 배우 송유택이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출연한다. 다양한 연극무대에서 심도 깊은 연기를 보여주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이이림, 김주일, 김두희, 임승범도 '제주일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산업교류재단의 후원으로 제작됐으며, 공연은 11월8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다.
조민서 기자 summ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