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영창뮤직, CJ오쇼핑에서 디지털피아노 특가 행사

최종수정 2016.11.07 08:32 기사입력 2016.11.07 08:32

댓글쓰기

영창뮤직, CJ오쇼핑에서 디지털피아노 특가 행사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영창뮤직이 CJ오쇼핑에서 3일간 디지털피아노 특가 행사 ‘쇼핑의 로망 슈퍼 핫딜’ 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9일까지 CJ오쇼핑 단독으로 진행된다.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T1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 소비자가격 69만9000원인 디지털피아노 KT1을 온라인 최저 47만9000원에 선보이며 행사 적용 카드로 구입 시 7%를 추가로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CGV와 CJ몰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CJ One 포인트를 구입가격의 20%, 최대 5만점을 제공하여 최대 4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KT1은 올해 상반기 출시된 신상품이다. 피아노 레슨 기능과 함께 연주 점수를 표기해주는 자동화 스코어, 스마트폰 연결을 통해 연주 소리만을 깨끗하게 녹음할 수 있는 스마트레코딩 기능이 포함된 디지털 콘텐츠 타입 베스트 모델이다.

영창뮤직은 여러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 제휴를 통한 유통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 3분기까지 국내 디지털피아노 판매수량은 전년동기 대비 17% 상승했다.

영창뮤직 국내영업팀장 이왕섭 부장은 “3일간의 한정 행사인 만큼 가족과 아이들을 위한 디지털피아노 구입을 검토한 소비자들은 이번 혜택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