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신규 취항을 통한 노선 네트워크 확대와 A380 신규 도입을 통한 기재경쟁력 강화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근녕 아시아나항공 경영관리본부장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노력을 다시 한번 고객들께 인정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과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 국내 항공사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NCS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등 국내 3대 서비스 평가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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