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추위에도 끄떡없는 따끈따끈한 신상 뷰티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11월 시작과 동시에 새롭게 출시된 뷰티 신제품. 갑작스럽게 떨어진 기온으로 추위 달래줄 따끈따끈한 신상 뷰티템을 소개한다. 겨울에도 꿀 피부 유지시켜줄 다양한 뷰티템을 살펴보자.

사진제공=꼬달리

사진제공=꼬달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꼬달리에서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만들어 주는 각질제거 스크럽 2종 '젠틀 버핑 크림', '딥클렌징 엑스폴리에이터'를 출시했다. '젠틀 버핑 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한 소프트 페이셜 스크럽이다. 오가닉 호호바 입자가 불필요한 각질과 블랙헤드를 순하게 제거해준다.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그레이프 오일과 꿀 성분이 함유돼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킨다. '딥클렌징 엑스폴리에이터'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모공을 말끔하게 정리해주는 딥 클렌징 스크럽이다. 오가닉 비트 슈가가 묵은 각질을 제거하면서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그레이프 펄프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사진제공=듀이트리

사진제공=듀이트리

원본보기 아이콘
듀이트리는 자연 유래 복령 추출물을 함유한 시트에 한방 콤플렉스 영양성분을 더한 '본안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본안 마스크'는 '수 본안 마스크' ,'명 본안 마스크', '정 본안 마스크', '윤 본안 마스크'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시트 마스크다. 각각 피부 보습, 광채, 진정, 영양 케어에 도움 준다. 소나무를 벌목한 후 3~4년이 지난 뒤 소나무 뿌리에 붙어 자라는 버섯인 복령에서 추출한 섬유로 만들어진 자연 유래 시트가 마스크팩 효과를 에센스에만 의존하지 않고 시트 자체로도 스킨케어 효능을 제공한다.

사진제공=구달

사진제공=구달

원본보기 아이콘
구달에서 메마르지 않는 진한 보습을 선사하는 '수분 장벽 리치'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수분 장벽 리치' 라인은 보습 밤, 미스트, 클렌징 폼 3종으로 구성된 영양 보습 스킨케어 라인이다. 한 겨울에도 열매를 맺는 강인한 생명력 지닌 겨우살이 열매가 피부에 풍부한 영양분을 전달해준다. 피부 친화적인 밀크 세라마이드 성분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준다. 수분 증발을 막아 강력한 보습효과를 전달해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