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디스커버리 패딩 인기에 사이트 마비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1월1일 14:00…포털이슈 톱10


1. 디스커버리

온라인에서 디스커버리 패딩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제품 인기로 인해 디스커버리 인터넷 사이트도 접속이 어려워진 것으로 보입니다.
디스커버리 패딩 인기에 사이트 마비
AD
원본보기 아이콘

2. 공주전
박근혜 대통령과 비선실세 최순실 씨 관련 사태를 풍자한 내용이 담긴 공주전이 화제입니다.

3. 최순실 곰탕

청와대 비선실세로 지목된 최순실 씨가 검찰 조사를 받는 와중에 곰탕이 먹고 싶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최 씨는 검찰이 배달시켜 준 곰탕 한 그릇을 한 숟가락만 남기고 거의 다 비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4. 김법래

1일 방송된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뮤지컬 언더독에서 호흡을 맞추는 배우 김법래와 이태성이 출연했습니다. 김법래는 자신의 목소리에 대해 "중학생 때까지는 목소리가 무척 얇았다. 고등학생 때 갑자기 목소리가 달라졌다"고 말했습니다.

5. 이태성

1일 방송된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나온 배우 이태성은 같이 작업하고 싶은 배우로 아이유, 수지, 오연서 등을 꼽았습니다.

6. 장시호

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개명 전 이름 장유진)씨가 또 다른 실세로 지목된 가운데, 그에 대한 증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7. 블랙핑크

블랙핑크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습니다. 걸그룹 블랙핑크는 1일 0시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QUARE TWO'의 더블 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블랙핑크 불장난 STAY / 사진=YG

블랙핑크 불장난 STAY / 사진=YG

원본보기 아이콘

8. 캐리어를 끄는 여자

31일 방송된 MBC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는 이동수(장현성 분)의 덫에 걸려 살인 누명을 쓰는 함복거(주진모 분)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9. 달의 연인

31일 방송된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의 왕욱(강하늘)이 왕소(이준기)에게 자신과 해수(이지은)와의 관계에 대해 털어놓는 모습이 방송됐습니다.

10. 화랑

오는 12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화랑'은 드라마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입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