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랙핑크 ‘불장난’ ‘STAY’ 뮤비 공개…뚜껑 열자마자 음원차트 상위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11월 1일 0시 공개된 블랙핑크의 '불장난' 뮤직비디오/사진='불장난' 뮤직비디오 캡처

11월 1일 0시 공개된 블랙핑크의 '불장난' 뮤직비디오/사진='불장난' 뮤직비디오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11월 1일 0시 공개된 블랙핑크의 'STAY' 뮤직비디오/사진='STAY' 뮤직비디오 캡처

11월 1일 0시 공개된 블랙핑크의 'STAY' 뮤직비디오/사진='STAY' 뮤직비디오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블랙핑크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걸그룹 블랙핑크는 1일 0시 유튜브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SQUARE TWO'의 더블 타이틀곡 '불장난'과 'STA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두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채 8시간이 지나지 않았다. 하지만 불장난은 47만뷰, STAY는 82만뷰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 이번에 블랙핑크는 각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필름을 하루 앞서 공개했다. 촬영 현장이 담긴 영상을 먼저 공개하는 것은 이례적인 경우다. 현재 STAY 뮤직비디오의 메이킹 필름은 백만뷰를 훌쩍 넘긴 상태다.

불장난은 블랙핑크만의 개성 있는 분위기가 잘 표현된 곡이다. 반복되는 신스와 피아노 패턴은 ‘붐바야’, ‘휘파람’에 이어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반면 STAY는 서정적이고 애절한 분위기의 컨트리 팝이다. 잔잔한 기타 연주와 안정적인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11월 1일 0시에 공개된 불장난과 STAY의 음원 역시 좋은 성적을 보였다. 두 곡은 공개 1시간만에 네이버 뮤직, 지니뮤직, 엠넷, 올레뮤직, 몽키3, 멜론 등의 주요 음원사이트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