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F몰, 모바일 앱 리뉴얼 실시

최종수정 2016.10.24 11:11 기사입력 2016.10.24 11:11

댓글쓰기

고객 시선에 맞춰 쇼핑공간 구성

LF몰, 모바일 앱 리뉴얼 실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LF몰은 모바일 쇼핑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실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LF몰 모바일앱은 고객의 시선에 맞춰 쇼핑 공간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리뉴얼 전 LF몰의 메인페이지에는 기획전 배너들이 단순하게 나열돼 있는 형태였다면 달라진 LF몰 모바일앱에서는 패션, 잡화, 스포츠, 명품, 아웃렛, 편집숍 등 쇼핑의 목적에 맞게 메뉴와 카테고리별 구조를 간편하게 설계했다.

또한 검색 및 필터 기능을 발전시켜 직관적이면서도 논리적인 네비게이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에서도 고품질의 상세 제품 이미지를 제공하고 상품 설명 및 색상, 사이즈별 재고 유무의 가독성을 높이도록 개선했다.
LF몰에서 가장 반응이 우수한 브랜드 및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베스트 100' 코너, 현재 진행중인 모든 세일정보를 모아주는 알짜 정보 '세일&이벤트' 코너 등의 콘텐츠도 마련됐다.

LF몰은 헤지스, 라푸마, 닥스 등의 주요 브랜드를 포함하여 약 75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큐레이션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몰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