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유진기업, '홈데이와 함께 하는 임신육아교실' 개최

최종수정 2016.10.14 09:24 기사입력 2016.10.14 09:24

댓글쓰기

홈데이 매장

홈데이 매장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유진기업은 가을철을 맞아 '홈데이와 함께 하는 임신ㆍ육아교실'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 서울 양천구에 위치한 페리스타 목동점에서 예비엄마와 초보주부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정경자 한국정리수납협회 회장을 초청해 집안의 공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납 아이템과 활용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육아용품 전문가인 이미아씨로부터 안전한 육아용품을 고르는 방법 등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마련했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유모차, 카시트, 스킨케어 용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16일까지 홈데이 홈페이지와 '엄마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어주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홈데이는 유진기업의 홈인테리어 리모델링 브랜드다. 김혜영 홈데이팀장은 "가을 이사철을 맞아 수납과 정리에 관련한 인테리어 문의를 하는 고객들의 요구가 많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홈데이는 집이 단순한 공간이 아닌 고객의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는 곳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