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피자알볼로는 최근 발산직영점을 오픈한데 이어 여의도직영점을 확장 이전했다고 밝혔다. 현재 피자알볼로는 10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발산직영점의 오픈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직영 매장 오픈을 통해 직영점 비율을 전체 매장의 20%까지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피자알볼로는 축적된 직영점 운영 노하우 전수 및 정책 수립 시, 직영매장 테스트를 통해 더욱 적합한 정책을 개발하여 가맹본부로서 더욱 긍정적인 이미지와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