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판타스틱 듀오' 전인권 깜짝 에피소드, '걱정말아요 그대' 이혼 후 만들었다

최종수정 2016.10.02 17:14 기사입력 2016.10.02 17:14

댓글쓰기

전인권.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 제공

전인권. 사진=SBS '판타스틱 듀오' 제공


[아시아경제 송윤정 인턴기자] '판타스틱 듀오' 전인권이 히트곡 '걱정말아요 그대'에 얽힌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고백했다.

2일 SBS '일요일이 좋다-판타스틱 듀오'에서는 대한민국 '록의 전설' 전인권의 '판듀' 찾기가 그려졌다.
앞서 전인권은 추석특집 왕중왕전에 등장해 양희은과 특급 콜라보 무대를 펼쳐 감동을 자아낸 바 있다. 당시 재방문 요청을 받은 전인권은 "그러겠다"고 약속했고 이날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했다.

전인권의 '판듀' 예선곡은 '걱정 말아요 그대'였다. MC 전현무는 '판듀' 후보 소개에 앞서 전인권에게 "요즘 다시 큰 사랑을 받는 노래다. '걱정 말아요 그대'가 몇 년도 곡이냐"고 질문했다.

이에 전인권은 "2004년이다. 이혼하고 나서…"라고 말문을 열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뒤이어 "이혼하고 나니 갑자기 나 자신이 없어지더라. 여러분 이혼하지 마세요"라고 말해 또 한번 다른 출연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전현무가 조심스레 "힘들었을 때 만든 곡이냐"고 묻자 전인권은 "네. 가장 힘들었을 때"라고 답했다.

한편 이날 '판타스틱 듀오'에는 원조 '힙합 악동' DJ DOC와 최장수 댄스 혼성 그룹 코요태가 출연해 '판듀' 찾기에 나섰다.


송윤정 인턴기자 singason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