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멋 좀 아는 언니라면 주목하자

최종수정 2016.09.27 10:05 기사입력 2016.09.27 10:05

댓글쓰기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지컷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다양한 니트 아이템을 활용하기 좋은 가을이다. 이번 시즌에는 니트가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지컷은 2016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Sweater Weather' 니트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니트 캡슐 컬렉션은 'Sweater Weather' 테마로 선보인다. 볼륨감 있고 풍성한 핸드메이드 니트를 보여줬다.

최근 스트리트 패션에서 많이 보이는 볼륨감 있고 풍성한 제품부터 데일리룩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타일을 출시했다. 데님, 티셔츠 등 기본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믹스 매치 할 수 있다. 가을부터 겨울까지 활용도 높으면서 감각적인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사진제공=TBJ

사진제공=TBJ

썝蹂몃낫湲 븘씠肄
TBJ는 패딩 안감을 적용해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TBJ 패딩 스카잔'을 출시했다. 스타디움 점퍼 스타일에 역동적인 새 문양 프린트를 더해 화려한 멋을 더했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쌀쌀해지는 초겨울 시즌까지 폭넓게 착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다. 착용감도 우수해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 룩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