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에코홈, 추석 맞아 라텍스 전품목 최대 45% 할인

최종수정 2016.09.12 08:39 기사입력 2016.09.12 08:39

댓글쓰기

에코홈, 추석 맞아 라텍스 전품목 최대 45% 할인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천연라텍스 브랜드 에코홈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전품목 할인 행사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할인 대상은 에코홈 몰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이다. 천연라텍스 소품(베개, 방석, 커버, 패드)군은 20%,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군은 30% 깎아준다. 유로탑 천연 라텍스매트리스 제품군은 최대 45%까지 할인된다.
라텍스란 말레이 반도를 중심으로 재배되는 고무나무에서 추출된 액체를 의미한다. 보편적으로 천연고무를 두고 라텍스라 일컫는다. 에코홈은 판매되는 전 제품에 대해 천연라텍스 그대로를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항균성 부분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로 에코홈은 독일 LGA(내구도) 인증, 독일 ECO 인증, 국내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 항균테스트 인증 등을 받은 천연라텍스 소재의 매트리스로 제품의 안전성을 보장하고 있다.

에코홈의 2016 한가위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는 에코홈의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코홈은 이와 더불어 2016년 가을 신혼부부 혼수철을 맞이해 유로탑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한 ‘생의 첫 번째, 우리를 위한 잠자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