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닥터스’ 조달환은 남편 아니고 ‘한혜진 스토커’…충격 반전

최종수정 2016.07.27 06:54 기사입력 2016.07.27 06:54

댓글쓰기

한혜진, 조달환 특별출연/사진=SBS '닥터스' 캡처

한혜진, 조달환 특별출연/사진=SBS '닥터스' 캡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조달환이 한혜진의 남편이 아니고 헤어진 옛 연인이자 스토커란 사실이 드러났다.

26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 12회(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에서는 조수지(한혜진)가 안성수(조달환)는 자신의 남편이 아니라고 밝히는 과정이 그려졌다.
사고 후 말도 못하고 움직이지도 못하는 조수지 곁에서 안성수는 지극정성 병간호했다. 의료진은 그런 안성수를 로맨틱한 애처가로 취급했다.

하지만 정작 조수지는 안성수가 자리를 비운 틈을 타 무언가 메시지를 전달하려 애썼다.

조수지는 홍지홍(김래원)을 간절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자신의 남편이 아니다'는 의사표시를 계속했다. 조수지의 눈빛에서 이상한 낌새를 차린 홍지홍은 보호자 없이 환자와 의사소통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었다.
홍지홍은 다른 의사들에게 안성수를 찾아가 시선을 돌리라고 지시했고, 그 사이 조수지와 대화를 시도했다.

조수지는 눈빛과 손짓으로 ‘가해자’라는 단어를 만들었고, 홍지홍과 유혜정(박신혜)은 그제야 안성수가 남편이 아닌 옛 연인이자 스토커란 사실을 알게 됐다.

정체가 들통 난 안성수는 조수지의 목을 졸라 살해까지 시도했지만 유혜정이 그런 안성수를 응징했고, 홍지홍과 함께 조수지를 응급처치해서 살려냈다.

이날 안성수의 반전 정체가 드러나며 극에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한편 닥터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SBS에서 방영중이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