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S네트웍스 스케쳐스, "딜라이트, 150만족 판매 돌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초창기 딜라이트 에너지, 간판모델 익스트림에서 여름맞이 우븐까지
LS네트웍스 스케쳐스, "딜라이트, 150만족 판매 돌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S네트웍스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의 딜라이트가 2013년 출시 이후 3년 만에 150만족을 판매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실 스케쳐스의 딜라이트 제품이 처음 출시된 건 지난 1992년이지만, 국내에서는 20여년이 지난 2013년부터 복고 스타일로 재 출시됐다. 딜라이트 익스트림 오리지널 제품은 출시 10개월만에 40만 족 판매를 돌파했다. 후속 모델인 골든팬더와 와일드팬더가 연달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스케쳐스는 기본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딜라이트 익스트림 오리지널과 더불어 다양한 색상과 재질, 패턴을 조합한 신모델을 꾸준히 출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해왔다.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딜라이트의 중창(미드솔)에 우븐 소재 갑피를 접목한 딜라이트 '우븐'을 출시하기도 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시시각각 변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따라잡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고민하고 변화해야 한다"면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소비자의 심리에 발맞춰,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