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광주은행,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펼쳐!

최종수정 2016.07.18 15:45 기사입력 2016.07.18 15:45

댓글쓰기

광주은행,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펼쳐!

"광주·전남지역 어르신들게 삼계탕 나눔 봉사 진행"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행장 김한) 임원, 지점장을 비롯한 지역사랑봉사단 100여명이 초복을 맞아 18일과 19일 양일간에 걸쳐, 광주시 빛고을노인건강타운, 남구노인복지관, 엠마우스복지관, 나주노인복지관 등 광주·전남지역에서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서 광주은행은 무더위를 이겨내는 보양식인 삼계탕과 여름과일로 풍성한 점심을 차려 복지관에 오신 3천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제공했으며,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라는 인사와 함께 배식봉사, 설거지 봉사 그리고 식당 청소 등의 봉사활동을 펼치며 구슬땀을 흘렸다.
광주은행,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 펼쳐!

광주은행 지역사랑봉사단은 지난해 여름에도 중복을 맞아 광주·전남지역 1천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제공한 바 있으며, 특정일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시설을 방문해 주말 배식 도우미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 어르신들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광주은행 김양수 부행장은 “무더운 여름에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여 무척 기쁘다”며 “광주은행은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사회공헌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