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CPA특화 어플 '루팅',궁정전투 RPG'희비전' 사전예약 쿠폰지급

최종수정 2016.07.15 16:40 기사입력 2016.07.15 16:4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 추가한 쿠폰은 '희비전'으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에게 ‘500원보’, ‘영웅 춘향이’, ‘꽃 선물 주머니’, ‘대량 금화 3개’등을 지급한다.

프렌드 타임즈 코리아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희비전’은 사랑과 암투를 녹여낸 궁정전투 RPG로, 여왕으로의 성장, 배우자 선택, 내가 원하는 대로 궁중 의상 조합 등 색다른 재미 요소들이 가득하다. 지난해 6월 중국에서 출시되어, 출시 보름 만에 매출 5,000만 위안을 돌파하며 중국 내에서 ‘국민 궁투’라는 호칭을 얻을 정도로 인기를 누린 게임이다. 최근 ‘분홍 소시지’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걸그룹 ‘식스밤’을 홍보모델로 발탁했으며, 오는 28일 출시 예정이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Cost Per Action, 특정 행동에 따른 과금)특화 어플리케이션으로 크게 ‘사전예약’과 ‘일반 쿠폰’, ‘플러스 쿠폰’ 서비스로 나뉜다. 특히 플러스 쿠폰의 경우 이용자에게 부담 없는 3일간의 미션을 제공하고미션 수행 결과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루팅’의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무료 마케팅을 실시한 수십여 종의 게임 타이틀들이 일반 론칭 대비 평균 150%의 리텐션 효과를 보일 정도로 그 우수성이 입증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