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아시아 5개국에서 진행하는 첫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한국을 비롯한 홍콩, 싱가포르, 대만 그리고 호주에서 실시한다. 캠페인을 통해 투자자들의 장기 투자 목표 달성에 기여하고 있는 피델리티의 리서치와 투자 전문성을 자세히 소개한다.
7월11일부터 약 한 달간 온라인 및 모바일 상에서 주로 진행되는 피델리티자산운용의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펀드 투자자들의 스토리를 이미지와 영상으로 제작했다.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캠페인 웹사이트에 접속해, 피델리티의 리서치 역량과 투자자들의 투자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피델리티의 독창적인 투자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다.
고객들의 니즈에 맞추기 위해 캠페인 구성 단계에서 ‘고객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캠페인은 투자자들의 투자 동기와 목표를 이해하기 위해 구성된 전문가 그룹의 지속적인 회의를 거쳐 구성됐다. 캠페인 이미지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5개 국가에서 온라인 설문조사도 여러 차례 진행했다. 캠페인의 이미지는 ‘보다 나은 미래’를 추구하는 투자자 5명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이미지 속의 투자자는 피델리티를 통해 이룰 수 있는 미래의 사진을 들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