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천호식품,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비키니몬’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다양한 맛 구성 및 포만감 위해 치아씨드 첨가
천호식품, 다이어트 단백질 쉐이크 ‘비키니몬’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천호식품이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본격 몸매 관리에 돌입한 2030 여성들을 위해 맛과 영양에서 한층 전문화된 체중조절용 단백질 쉐이크 ‘비키니몬’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비키니몬은 단백질과 각종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 쉐이크로, 우유와 섞어 마시면 다이어트 시 하루 한끼 식사 대용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특히 한 가지 맛을 먹어야 하는 타사의 대용량 쉐이크 제품들과 달리, 한 세트가 세 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어 질리지 않고 꾸준히 먹을 수 있으며 1회 분량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다.
2030 여성들이 좋아하는 커피맛, 쿠키앤크림맛, 딸기요거트맛 세 가지가 있으며, 달거나 자극적이지 않아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다. 포만감이 뛰어난 분리대두단백, 유당 섭취 시 더부룩한 이들에게 좋은 분리유청단백, 아미노산이 풍부한 농축유청단백 등 다양한 단백질을 제품의 맛과 영양을 고려해 배합했다.

또 슈퍼푸드의 대명사인 ‘치아씨드’를 첨가한 것도 특징이다. 치아씨드는 자기 몸 10배의 수분을 흡수하는 성질이 있어 적은 양을 섭취해도 포만감을 주고,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비키니몬에는 그린커피빈 추출물, 콜라겐,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섭취를 돕는다.

천호식품은 비키니몬 출시와 더불어 브랜드 모델로 이글쉽레이디즈팀을 기용해 광고뿐만 아니라 소비자와 함께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글쉽레이디즈팀은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아시아 최초 2관왕을 차지한 권도예가 이끄는 국내 최초 여성 피트니스 모델 팀이다.
천호식품 관계자는 “최근 2030 여성들 사이에 1대1 퍼스널 트레이닝, 크로스핏 운동이 유행하는 등 건강하고 탄탄한 몸을 만들기 위한 다이어트가 트렌드로 이어지면서,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비키니몬은 기존 체중조절용 제품과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이글쉽레이디즈팀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의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키니몬 가격은 1박스(10포 구성) 1만3800원이며, 출시 기념 특별가로 3박스 구매 시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과 콜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1만원 상당의 쉐이크 보틀을 증정한다. 쉐이커 볼이 내장되어 있어 비키니몬 분말과 우유를 섞어 마실 때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