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캐슬 첫 뉴스테이, 주말동안 2만3000여명 견본주택 방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캐슬링크'·4년간 임대료 인상률 0% 등 특화서비스에 방문객 '관심'이어져
일반공급 31일~내달 1일…계약 9일~10일 진행


지난 27일 문을연 동탄2 롯데캐슬 견본주택 밖에 방문자들이 줄을 서 있다.(자료:롯데건설)

지난 27일 문을연 동탄2 롯데캐슬 견본주택 밖에 방문자들이 줄을 서 있다.(자료:롯데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롯데건설은 경기도 화성시 반월동과 동탄2신도시에 선보이는 '신동탄 롯데캐슬'과 '동탄2 롯데캐슬' 견본주택에 사흘간 2만3000여명이 방문했다고 29일 밝혔다.
두 단지는 롯데건설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뉴스테이로, 지난 27일 개관 첫날 5000여명, 둘째날 1만여명, 셋째날 8000여명의 사람들이 다녀갔다.

방문자들은 롯데건설의 특화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롯데건설이 선보인 뉴스테이 아파트에는 4년 이상 장기계약자에게 최초 4년간 임대료 인상률 0%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캐슬링크 서비스를 통해 위약금 없이 단지내 또는 단지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그룹 계열사와 연계를 통해 TV, 냉장고,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정수기 등 가전제품을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렌탈할 수 있다. 그린카 카셰어링, 입주민 맴버십카드 제공, 아이키움(돌봄), 홈클리닝, 세대창고 등의 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신동탄 롯데캐슬과 동탄2 롯데캐슬은 남향 판상형 중심의 3~4배이(Bay) 구조로 설계됐다. 채광성과 통풍성을 극대화 시켰으며, 대형신발장, 2단 세탁선반, 자녀방 붙박이장, 냉장고장, 키큰장, 알파룸, 드레스룸, 현관창고 등 풍부한 수납공간이 제공된다. 단지에는 그린플라자, 캐슬리언 가든 등 다양한 녹지 테마공간과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분양관계자는 "그 동안 뉴스테이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젊은층 뿐아니라 중장년층에게까지 높은 관심이 이어졌다"며 "임대료도 주변 시세 대비 80~85% 주순으로 저렴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 좋은 청약 결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오는 31일 '신동탄 롯데캐슬'과 '동탄2 롯데캐슬' 청약자를 대상으로 5㎏의 햅쌀을 증정(두 현장 청약시 10㎏ 햅쌀 증정)하는 '화성 햇살드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햇살드리 증정기간은 내달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 간이다.

일반공급 청약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1일까지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www.apt2you.com) 또는 국민은행(www.kbstar.com)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자발표는 특별공급이 오는 30일, 일반공급이 내달 7일이며, 계약은 9일부터 10일 이틀간 진행된다. 입주는 두 단지 모두 2018년 6월 예정이고, 견본주택(1522-0071)은 경기도 화성시 능동 643번지(화성시 10용사로 285)에 위치한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