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 효율성·디자인 높인 수납공간 선보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워킹케어 신발장·하이드앤씩 수납장·듀얼파우더 배치…27일 견본주택 개관

접이식 선반이 적용되어 부츠 수납이 용이한 '워킹케어(Walking Care) 신발장'(자료:롯데건설)

접이식 선반이 적용되어 부츠 수납이 용이한 '워킹케어(Walking Care) 신발장'(자료:롯데건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은임 기자]롯데건설이 효율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특별한 수납 공간을 이달 분양하는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에서 처음 선보인다.
이 공간은 워킹케어(Walking Care)신발장, 하이드앤씩(Hide & Seek) 수납장, 듀얼파우더(Dual Powder) 등으로 소비자의 부족한 시간과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디자인과 배려를 곳곳에 반영했다.

우선 워킹케어 신발장은 하부에 금속으로 구성된 선반을 적용해 젖거나 오염된 신발의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선반은 접이식으로, 필요에 따라 접거나 펼 수 있다. 신발장 내부에 설치된 소화기 안전거치대 '드림세이프티박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우산꽂이 겸용으로 설계됐다.

접이식 선반이 적용되어 부츠 수납이 용이한 '워킹케어(Walking Care) 신발장'(자료:롯데건설)

접이식 선반이 적용되어 부츠 수납이 용이한 '워킹케어(Walking Care) 신발장'(자료:롯데건설)

원본보기 아이콘
하이드앤씩 수납장은 감추고 싶은 물건은 숨기고, 필요한 물건은 찾기 쉽게 수납장을 구성했다. 내부 수납 공간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선반으로 구성해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다. 가습기, 선풍기 등 대형 계절물품과 청소기처럼 무거운 생활용품 수납도 고려해 가구 바닥의 하부판을 제거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내부에 금속 바스켓을 사용해 다리미, 청소도구 등의 정리정돈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안방의 마스터룸의 듀얼파우더는 하부 수납기능이 강화된 기존의 스탠딩 화장대(입식형 화장대)에 남성용 파우더 공간이 더해진 수납 공간이다. 내부는 넥타이와 벨트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봉이 2줄로 설치됐고, 모자 수납이 가능하도록 고리를 달았다. 또 손이 닿는 높이에 선반을 적용해 시계, 썬글라스, 넥타이핀 등을 보관할 수 있도록 했고, 하부에는 화장품 서랍과 서류가방 공간을 배치했다. 남성용 파우더 전면에 도어를 부착해 깔끔한 외관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도어 후면에는 전신거울을 달아 기능성을 강화했다.

듀얼파우더, 하이드앤씩수납장은 84타입에, 워킹케어 신발장은 전세대 적용됐다. 이공간들은 오는 27일 은평구 증산동에서 문을 여는 '목동 롯데캐슬 마에스트로'의 견본주택에서 볼 수 있다.



조은임 기자 goodnim@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