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장흥군, 한영대·한국사회복지행정硏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MOU

최종수정 2016.05.24 15:38 기사입력 2016.05.24 15:38

댓글쓰기

장흥군(군수 김성)은 24일 여수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양성근)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장흥군(군수 김성)은 24일 여수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양성근)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 개최 위해 홍보 및 참여 활성화 약속"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24일 여수 한영대학교(총장 임정섭),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회장 양성근)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한영대학교 총장실에서 체결된 업무협약식에는 임정섭 총장과 서은수 장흥군 부군수를 비롯한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양 측은 한영대학교의 교직원 및 학생들의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참여와 통합의학 관련 의료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한영대학교 임정섭 총장은 “통합의학박람회는 국민들에게 통합의학의 중요성을 알리는 중요한 행사”라면서, “양질의 통합의학 진료를 보여줄 수 있도록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포항시 우창동사무소에서 열린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와의 협약식에는 양성근 회장과 우창동사무소 공무원, 장흥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기간 통합의료 서비스체험활동 활성화 지원, 전국 사회복지공무원 및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에게 입장권 할인, 한국사회복지행정연구회 홈페이지 배너광고 및 전국 사회복지연찬회시 홍보동영상 시청 등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양성근 회장은“물의 고장 정남진 장흥에서 국민 건강증진을 위해 개최하는 통합의학박람회는 매우 뜻 깊은 행사”라면서“사회복지공무원 및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이 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다양한 통합의료 서비스 체험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Intergrative Medicine, Open the new paradigm for human)`라는 주제로 장흥군 안양면 기산리 일원에서 올해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개최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