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16기 발대식

최종수정 2016.05.24 09:29 기사입력 2016.05.24 09:29

댓글쓰기

국내외 취항지 탐방·온오프 마케팅 기획 참여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16기 발대식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진에어는 23일 서울 등촌동에 위치한 진에어 본사에서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그린서포터즈'의 16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린서포터즈는 지난 2010년부터 운영 중인 진에어의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이다. 진에어는 매 기수마다 항공·여행 분야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을 선발해 예비 마케터로서 실질적인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된 그린서포터즈 16기 12명은 오는 8월 말까지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콘텐츠 개발 등 항공 마케팅 관련 개인 및 팀 과제를 매월 수행하게 된다. 또 진에어 항공 서비스 체험을 비롯해 직접 계획한 여행 코스에 따른 국내외 취항지 탐방 프로그램에도 참여하게 된다.

진에어는 그린서포터즈 활동을 마친 수료자에게 대표 명의의 수료증과 함께 국내선 무료 왕복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특히 매월 진행되는 활동 평가를 통한 종합 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