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연출물 선보이고 포토존 마련…각종 할인행사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세계가 당신을 환영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중국 노동절(4월30일~5월2일)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할리우드 유명 캐릭터 '쿵푸팬더'를 이용한 중국인관광객(요우커) 마케팅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본격적인 노동절 행사에 앞서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함께 펼친다. 신세계 본점 정문에서 명동 입구까지 약 600m에 달하는 거리에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빨간색 복(福) 상자를 세워놓고 도미노 이벤트를 펼친 것을 영상물로 제작, 유투브와 요우쿠(중국 유투브) 등에 게재했다.
중국인 고객 및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쇼핑 편의시설도 강화한다. 본점 4층에 '외국인 통합 서비스센터'를 오픈해 본점을 찾는 유커 및 외국인 고객들이 필요한 서비스를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도록 쇼핑 편의성을 높인다. 이번에 오픈한 외국인 통합 서비스센터는 외국인들이 쇼핑시에 필요한 통역데스크, 택스리펀드 데스크, 국제특송(EMS), VIP 라운지를 한곳에 모아놓은 외국인 전용 서비스 공간이다.
이와 함께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중국인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패션의류 등 총 100개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고 여권을 제시하는 중국인과 외국인 고객들에게 10%에서 최대 30%까지 가격할인을 진행한다. 중국 은련카드로 5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5%에 해당하는 신세계상품권도 증정하고 웰컴 기프트로 쿵푸팬더가 새겨진 물병 및 풍선을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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