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티 아웃도어 패션전’,‘게이즈 샵 팝업스토어’등 이색행사 선보여"
"1층 컬처스퀘어 차별화 마케팅 프로모션‘스프링 튤립가든’조성"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신세계(대표이사 임훈)가 현지법인설립 21주년을 맞아 13일부터 24일까지 ‘광주기업 21주년 축하 페스티벌’ 테마로 다양한 할인 행사 및 이벤트로 고객들을 맞는다.
먼저 1층 시즌 이벤트홀에서는 13일부터 17일까지 액티비티 아웃도어 브랜드 K2, 아이더, 노스페이스와, 캐주얼 아웃도어인 디스커버리, 블랙야크, 라푸마 등 브랜드가 참여하는 ‘스타일업! 시티 아웃도어 패션전‘이 전개 돼 워킹화, 하이킹화부터 티셔츠, 팬츠, 백팩 등의 상품을 30~6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특가판매 한다.
이와 함께 7층에서는 키덜트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놀이터 ‘게이즈 샵’이 팝업스토어 형태로 13일(수)부터 운영되고 있다. 게이즈 샵 팝업스토어에서는 드론, 사운드 기기, 전동 보드, RC제품 등 보기 힘든 이색적인 IT기기들을 만나 볼 수 있다.
3층에서는 보티첼리 S/S 이월상품전이, 4층에서는 디자이너 박지하의 브랜드인 ‘지아베크’ 팝업스토어가 각각 17일(일)까지 전개되고, 6층에서는 트렌디 선글라스 브랜드 ‘소다몬’이 12일 신규오픈 하는 등 각 층에서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한편 13일(수)부터 24(일)까지 1층 컬쳐스퀘어에선 ‘스피링 튤립 가든’이 조성돼 백화점을 찾는 지역민에게 싱그럽고 상큼한 봄 향기를 전할 예정이다.
광주신세계는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컬처스퀘어에 꽃으로 봄 분위기를 연출해 새로운 계절이 왔음을 알리는 색다른 ‘계절 전도사’의 역할로 고객들의 ‘춘심(春心)’을 사로잡는 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스마트폰을 활용해 광주신세계 튤립가든에서 인증샷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국 프리미엄 슈퍼마켓 브랜드 ‘웨이트로즈(Waitrose)’ 과일주스 2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광주신세계는 행사기간(4/13~17) 동안 전 장르 합산금액 30, 60, 100만원 이상을 신세계카드(씨티·삼성·SC·포인트)로 구매한 고객에게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노해섭 기자 noga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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