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보해양조㈜, 중장년층 여성 재취업 ‘님과 함께’ 출범

최종수정 2016.03.13 15:10 기사입력 2016.03.13 15:1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선강]

보해양조㈜, 중장년층 여성 재취업 ‘님과 함께’ 출범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는 지역 중장년층 여성들의 재취업과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설립된 ‘님과 함께’를 공식 출범하고, 신입사원 교육을 마쳤다고 12일 밝혔다.

‘님과 함께’는 호남지역의 중장년층 여성들로 구성, 대형마트와 2차 업소 판촉활동 등 소비자 밀착 영업을 담당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보해양조㈜는 ‘님과 함께’ 전 사원을 대상으로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중소기업진흥공단 호남연수원에서 출범식과 사원 연수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번에 선발된 신입 파트너 25명을 포함, 총 56명은 보해양조㈜ 공장 견학을 시작으로 제품과 주류 유통 등 주류산업 전반을 이해하는 프로그램과 고객 응대 등 현장에서 필요한 직무 교육도 진행됐다.
특히 임지선 대표이사와 채원영 사장도 참석해 주부 사원들을 독려하고 ‘님과 함께’의 출범을 축하했다. 님과 함께는 23명을 추가 선발해 약 80여명으로 현장 운영 될 예정이다.

‘님과 함께’ 이봉규 대표이사는 “파트너 사원들이 여성의 섬세한 감각을 살려 영업의 최전선에서 보다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역 중장년층 여성들에게는 희망의 일자리가 되고, 지역 경제까지 보탬이 되는 상생 경영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선강 기자 skpark82@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