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아주그룹, '3·1절 아주좋은날 캠페인'

최종수정 2016.02.28 07:57 기사입력 2016.02.28 07:5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아주그룹(문규영 회장)이 3·1절을 맞아 다음달 6일까지 ‘아주좋은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아주그룹 홈페이지(aju.co.kr)내의 ‘아주좋은날’ 캠페인 페이지에 게시된 ‘좋아요’를 클릭한 후, #아주좋은날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계정에 공유하는 것으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3·1절 아주좋은날’ 캠페인은 올해로 97주년을 맞는 3·1절과 독립운동이 갖는 역사적인 의미를 되새기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캠페인 참가자 100명에게는 일본군 위안부 할머니의 실화를 바탕으로 이야기를 그린 영화 ‘귀향’의 무료 영화관람권(1인 2매)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아주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아주그룹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일절과 독립운동이 우리에게 의미하는 바를 다시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주요 국경일을 ‘아주좋은날’로 명명해 그날이 갖는 의미와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가치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오프라인 사주를 온라인으로!

  • 나의전성기는 언제? 사주를 알면 인생이 보인다.
  • 이 사람과 어때요? 연인, 친구, 상사와 궁합보기
  • 대운을 내것으로! 좋은 번호가 좋은 기운을 가져옵니다.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