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블렌딩티 카페 오가다, 순천 문화의 거리점 오픈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오가다

오가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오늘 22일, 블렌딩티 카페 오가다가 ‘순천 문화의 거리점’을 오픈했다고 전했다.

순천 문화의 거리는 순천시 행동 중앙사거리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술품과 공예품을 전시하거나 판매하는 갤러리, 공방, 아틀리에는 물론 카페 및 음식점들로 이루어져 있다.
순천의 다양한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번화가이며, 순천 시민과 순천을 찾는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카페 오가다 ‘순천 문화의 거리점’은 순천 청소년 수련관 맞은 편에 위치해 있으며, 커피 메뉴가 전부인 일반 카페 브랜드와는 달리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맛있고 건강한 블렌딩티와 한국적인 재료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스무디와 주스,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문화의 거리를 찾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카페 오가다는 다양한 재료를 블렌딩하여 만든 ‘블렌딩티’라는 차별화된 아이템을 출시하면서 음료 시장의 새로운 획을 그었다.

순천 매장을 방문한 강씨(29세, 여성)는 “하루에 적어도 커피를 2~3잔씩 마시곤 해요. 커피 맛이 질리기도 하고 카페인 때문에 걱정이 됐는데, 오가다에 방문해보니 커피가 아니라 처음 접해보는 블렌딩티를 판매하고 있어서 새로웠어요. 다양한 종류의 차와 건강한 주스가 많아서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라고 말했다.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메뉴를 고객에게 전하는 오가다는 고객이 직접 음료의 기본이 되는 물을 고를 수 있는 ‘오가다 워터’ 서비스로 나만의 음료를 원하는 고객들이 큰 매력을 느끼며 온ㆍ오프라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가다 관계자는 “커피시장이 높은 경쟁을 보이는 가운데, 차별화된 아이템을 찾는 예비 점주님들의 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매년 3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카페 오가다는 현재 각 도시별 거점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2016년에는 관광지 및 지역 거점의 로드샵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쇼핑몰과 백화점 등의 특수상권으로의 점포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카페 오가다’는 3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해, 예비 창업자와 직접 만나 1:1 창업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 및 전화를 통한 창업 문의 및 가맹 상담은 대표 전화 (02-738-0124) 또는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