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밤샘토론'이준석, 표창원 잡았다?…"구체적인 내용 지적 없는 평가 의미 없다"

최종수정 2016.02.13 19:35 기사입력 2016.02.13 11:14

댓글쓰기

사진= JTBC제공

사진= JTBC제공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밤샘토론'이 끝난 직후 이준석 전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이 SNS에 올린 글이 화제다.

12일 밤 방영된JTBC '밤샘토론'에는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전 경찰대 교수, 새누리당 이준석 전 비대위원, 국민의당 김경진 변호사, 정의당 조성주 미래정치센터 소장이 출연했다.

이날 네 사람은 '정치 신인들이 말하는 총선 승부수'를 주제로 하여 토론은 벌였다.

토론 후 이준석 전 비대위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흠. 이제 자야지. 토론에 대해서 틀린 내용이 있으면 지적하면 되는 거지, 구체적인 내용 지적 없이 이런 저런 평가 하는 것은 어차피 큰 의미 없다"고 글을 남겼다.

표창원 전 교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마무리 발언에서 말씀드렸듯 토론 중간 상대를 존중하지 않고 흥분하는 모습 보인 점 사과드린다”며 “아무리 좋은 메시지도 흥분한 모습으론 반발을 부른다. 늘 예의와 품격을 지키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는 글을 남겼다.
한편 '밤샘토론'은 매월 둘째 넷째 금요일 밤 12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