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18일부터 2월10일까지 '2016년 설 한돈 드림 캠페인'을 24일간 진행한다.
한돈 드림 캠페인은 한돈자조금이 2010년부터 국내산 돼지고기 한돈의 소비촉진을 위해 국내 유명 육가공 업체와 함께 진행하는 공동캠페인으로 올해는 도드람한돈, 목우촌, 하이포크, 웰팜포크 등 총 20개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보다 많은 이들이 설을 맞아 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길한 동물 돼지를 전달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세트의 구성도 다양해졌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캠페인의 공식 홈페이지인 ‘드림 한돈’을 통해 신선육, 햄, 소시지, 돈육포 등 한돈 선물세트를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에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지난 6일부터는 일반 소비자는 물론 기업과 단체의 대량 구매 고객의 구매 상담을 위한 콜센터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이병규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은 “돼지는 예로부터 우리에게 많은 복과 행운을 가져다 주는 동물로 여겨져 왔다”며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우수한 우리 돼지고기 한돈으로 가족과 친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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