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전자, 뉴욕 타임스퀘 전광판으로 '시그니처' 알린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전자가 세계적 관광 명소인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광고를 상영하며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제공=LG전자)

▲LG전자가 세계적 관광 명소인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광고를 상영하며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제공=LG전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세계적 관광명소인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가면 'LG 시그니처' 광고를 만날 수 있다.

LG전자는 17일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피카딜리 광장 전광판에서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LG 시그니처는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다.
뉴욕 타임스퀘어는 하루 평균 30만명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며, 런던 피카딜리 광장은 다수의 글로벌 기업이 광고전을 펼치는 곳이다. LG전자는 이들 두 곳 전광판 광고를 통해 전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전광판에 상영되는 광고 동영상은 약 2분 분량으로 '본질의 미학'이 주제다.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제작했다. 동영상은 LG 전자 공식 글로벌 유튜브 (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를 통해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의미 있는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